정명근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장 후보 동탄 센트럴파크 합동 출정식 물결

“바른 찬스는 시민들을 위한 찬스다”!!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정명근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장 후보가 19일 오후 1시 반에 동탄 센트럴파크 공원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와 더불어 민주당내 의원과 여러 의원후보자들 그리고 수많은 지지자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김동연 ,정명근 합동 출정식을 펼쳤다.

 

정 후보는 유세에서 반드시 화성을 위한 공약을 이루리라는 메시지를 전달했고 시민들의 투표 참여를 적극 독려했으며, 이에 많은 지지자들과 시민들이 한뜻으로 정후보를 응원했다.

 

이어진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는 바르지 않은 찬스는 버리고 경기도 찬스를 도민들에게 주겠다며, 소상공인이 다시 설 수 있는 찬스, 내집 마련이 이루어지는 찬스, 신용회복 찬스, 등 시민에게 주는 찬스를 거론해 눈길을 끌었다.

 

그 외에도 민주당내 도의원 후보 시의원 후보들은 정명근 화성시장후보와 김동연 경기도지사후보를 적극 지지해 주기를 호소했고 동탄 센트럴파크는 이에 화답하듯 파란물결을 이뤘다.

 

 

한편 민주당내 도지사후보와 화성시장 후보는 “과거를 택할 것인가 미래를 택할 것인가 미래를 위해 진정한 일꾼을 선택해 달라며”며 시민들에게 “꼭 반드시 투표에 참여 해달라”는 호소를 끝으로 오후 '김동연 경기도지사후보, 정명근 화성시장후보' 합동 출정식을 마쳤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경기도를 사랑하는 이런뉴스 언제나 진실한 뉴스만 보도합니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