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보, 2022 MAMA AWARDS 메인 스폰서 참여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요기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Yogibo(요기보)는 세계 최대 K-POP 시상식인 CJ ENM의 ‘2022 MAMA AWARDS’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2022 MAMA AWARDS는 11월 29일, 30일 이틀간 일본 오사카의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된다. 올 8월 CJ ENM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음악 시장까지 K-POP의 영향력이 확산됨에 따라 기존 ‘Mnet ASIAN MUSIC AWARDS’를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MAMA AWARDS’로 리브랜딩한다고 밝힌 바 있으며, 이에 다가오는 2022 MAMA AWARDS는 역대급 시상식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J ENM은 올해 2022 MAMA AWARDS의 콘셉트를 ‘K-POP 세계 시민의식’이라고 공개했다. 국가 경계를 넘어 다양한 취향을 가진 전 세계인이 공감하고, 하나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음악의 힘과 긍정적 영향력을 보여주겠다는 취지다.

요기보는 자유로운 형태로 변형돼 내 몸에 꼭 맞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빈백 소파와 같은 혁신적인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를 제공하고 있다. 힐링과 안락함, 즐거움을 전파하려는 요기보와 MAMA AWARDS의 취지가 부합하며, 긍정적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스폰서 참여를 결정했다.

미국에서 시작한 요기보는 한국, 일본, 유럽, 태국, 대만 등 전 세계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글로벌 브랜드인만큼 K-POP의 글로벌화에 함께 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요기보는 2016년 11월 한국 시장 진출 이후 현재 국내 빈백 시장에서 No.1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CJ ENM은 10월 24일 오후 6시 노미네이션 방송을 통해 2022 MAMA AWARDS 후보 아티스트 리스트를 공개했으며 엠넷 플러스(Mnet Plus), 스포티파이(Spotify), 트위터(Twitter)를 통해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Worldwide Fans’ Choice)’ 부분 후보 선정을 위한 온라인 투표를 시작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경기도를 사랑하는 이런뉴스 언제나 진실한 뉴스만 보도합니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