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인재육성재단 다원이음터, 2022년 마을축제 「고스트 다원」 개최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 다원이음터에서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2022년 다원이음터 마을축제 ‘고스트 다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할로윈을 주제로 다원이음터 동아리, 청소년들이 중심이 되어 지역 주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형 마을축제로 ▲야외 할로윈 포토존 ▲매직쇼 ▲샌드아트 공연 ▲할로윈 극장 ▲할로윈 소품 만들기 등 전 연령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다원이음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태호 대표이사(화성시인재육성재단)는“이번 행사는 다원이음터에서 마을동아리, 청소년 동아리, 청소년 축제기획단 등 지역의 다양한 자원이 중심이 된 축제이다.”라며 “마을축제를 통해 지역 공동체가 하나가 되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시민 문화를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고스트 다원’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신청은 다원이음터 블로그와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성시 이음터는 2020년도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서 ‘교육시설분야 생활SOC 연계 학교시설복합화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가 있으며, 관내 5개의 이음터(동탄중앙, 다원, 송린, 동탄목동, 서연)가 운영되고 있고 올해 11월 2개의 이음터(늘봄 , 호연)가 개관될 예정이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경기도를 사랑하는 이런뉴스 언제나 진실한 뉴스만 보도합니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