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비봉면 효 경로잔치 어르신들 어깨춤 절로

최철희 비봉면장 “경로잔치에 오신 어르신들에게 작지만 큰 기쁨을 주고 싶습니다”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화성시 비봉면의 연례행사 효 경로잔치가 2일 비봉면사무소 3층 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효 경로잔치는 송옥주 국회의원(더민주 화성갑) 오진택 전 광역의원 등 화성시와 비봉면 주요 인사들도 참석해 잔치의 열기를 더했고 특히 초청받은 약 5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큰절을 올리는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정성스레 장만한 음식과 음료를 참석한 모든 어르신께 대접했고 난타 공연과 노래자랑으로 흥을 더해 참석한 이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또한 초대 가수 삼태기의 신명 나는 메들리는 어르신들의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했으며, 나이를 잊고 장단에 맞춰 춤을 추는 등 경로잔치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에 최철희 비봉면장은 “경로잔치에 오신 어르신들이 내년에도 또 내후년에도 건강하게 오시면 좋겠습니다”라며 “작지만 큰 기쁨을 주고 싶습니다. 우리 비봉면 경로잔치를 위해 애쓰신 관계자 여러분과 참석하신 모든 분께 감사를 드립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비봉면은 유독 주민참여 행사가 많은 곳으로 화성시에서 손꼽히는 행복한 도농 도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화성시 교통의 중심역할은 물론이고 역사적 가치도 골고루 갖춘 중요도시로 성장하고 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