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투스성진, '씨앤투스'로 사명 변경 글로벌 라이프케어솔루션 기업으로 도약

에어필터를 넘어 삶의 기본을 높이는 라이프솔루션 기업으로 발돋움
내년 공기살균기 출시 등 아에르 제품군 확대, 미국 등 글로벌 시장 공략 계획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은 2023년 창립 20주년을 앞두고 사명을 '㈜씨앤투스(CNTUS)'로 변경한다.

 

 

씨앤투스성진은 22일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사명변경(정관 일부 변경) 안건을 승인했다. 지난 2015년 인수·합병한 에어필터 원천기술 기업인 '성진'을 사명에서 제외하고 ‘문화에 대한 이해와 존중을 기반으로 한 기술(Culture and Technology with US)’이라는 기업 철학을 담은 '씨앤투스'로 사명을 변경한다. 이와 함께 회사가 추구하는 소비자의 즐거움을 나타내는 컬러와 디자인을 담아 기업 로고도 리뉴얼한다.

 

이번 사명 변경은 독보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에어필터 비즈니스를 넘어 일상을 더 행복하고 쾌적하게 만드는 글로벌 라이프케어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씨앤투스는 앞으로 자사 브랜드 ‘아에르(Aer)’의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우선 내년 초 씨앤투스의 에어솔루션 기술력을 집약한 신제품 공기살균기를 출시하고, 전문가의 정기적 관리 서비스와 결합한 아에르 에어케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미국 진출 등 해외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 9월 증설된 베트남 생산센터를 해외 전진기지로 삼아 공기청정기 필터, 차량용 에어컨 필터, 공기살균기 등 다양한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공급한다는 전략이다.

 

하춘욱 씨앤투스 대표는 "씨앤투스는 타 분야와의 융합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사람을 중심으로 삶의 가치있는 변화를 만들어가는 글로벌 라이프케어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경기도를 사랑하는 이런뉴스 언제나 진실한 뉴스만 보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