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성라이온스클럽, 안성종합사회복지관 통해 명절맞이 후원 물품 전달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서안성라이온스클럽(회장 김만수)에서 1월 18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안성시 복지사각지대 이웃에게 명절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기부된 후원 물품은 1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생필품, 식료품 세트로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안성시 내 복지사각지대 이웃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서안성라이온스클럽 김만수 회장은 “2023년에도 복지사각지대 이웃에게 명절선물을 전달 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며,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달되어 행복한 2023년의 첫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장은순 관장은 “깜짝 명절선물을 준비해주셔서 지역사회 이웃들이 너무 기뻐할 것 같다.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어 소외되는 분들이 없는 풍요로운 2023년의 명절이 되길 희망한다. 늘 저희와 명절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성종합사회복지관도 2023년 새로운 해의 명절을 맞이하여 복지사각지대 이웃 48가정에게 선물과 함께 명절인사를 나누었으며, 아동청소년, 중장년, 노년 위기가정 지원을 위해 2023년의 사업을 새롭게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분들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사례관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