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남양전통시장상인회 설 앞두고 각종 물품 및 성금 기탁’훈훈

장사하는 상인은 물론 전통시장을 찾은 손님들에도 핫팩, 앞치마, 장가방 선물 해 모처럼 시장 분위기 따뜻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화성시 남양전통시장상인회(회장 조정현)가 남양시장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상인들에게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을 선사했다.

 

지난 1일 남양전통시장에서 따듯한 설 명절을 위해 핫팩(10,000개), 앞치마(1,000개), 시장 가방(1,000개)을 전달해줘 오고가는 시민들에게 큰 기쁨을 안겼고 이에 훈훈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이날 5일 장을 위해 나온 상인들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설 명절 우리 시장 상인들보다 더 어려운 이웃에 써달라”며, 상인들이 각출한 성금 100만원을 심유정 남양읍장에 전달했고, 성금을 전해 받은 남양읍장은 “인정 넘치는 상인들에게 어려운 일이 있다면, 앞으로 적극적인 협조를 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조정현 회장은 “우리 남양시장은 5일 장으로 1일 6일로 5일 간격을 둔 재래시장입니다. 인근 농가에서 생산되는 신선한 무공해 농산물과 생필품, 각종 먹거리 등으로 관광객들과 외국인 근로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하는 전통을 이어가는 시장입니다”라며, “앞으로도 전통시장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경기도를 사랑하는 이런뉴스 언제나 진실한 뉴스만 보도합니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