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의회 후반기 새로운 의장 박두형 의원 부의장 박시선 의원 첫인사 전해

여주시의회 후반기 새로운 의장 박두형 의원과 부의장 박시선 의원 첫인사 전해
7월 1일부터 후반기 새로운 의정활동 돌입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여주시의회가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 의장과 부의장을 새로 선출했다. 이에 6월 20일 제3차 본회의에서 새로운 의정으로의 마음가짐을 담아 여주시민들에게 첫인사를 전했다.

 

7월 1일부터 정식 의장과 부의장으로서 여주시의회 새로운 의정을 펼쳐나갈 시의원들의 첫인사를 들어본다.

 

다음은 여주시의회 후반기 의장 박두형(국민의힘 가) 시의원의 당선 인사 전문이다.

 

존경하는 여주시민 여러분! 동료·선배 의원 여러분과 여주시 공직자 여러분! 그리고 언론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4대 여주시의회 후반기 의장의 중책을 맡게 된 박두형 의원입니다.

 

먼저 저에게 제4대 여주시의회 후반기 의장의 중책을 맡겨주신 선배·동료 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각자의 자리에서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또한 지역 현안 해결과 여주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주시는 공직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제4대 여주시의회 전반기를 시민을 위한 의회, 열린 의회, 앞서가는 의회로 이끌어 오신 의원님들의 헌신적인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여주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서 함께하는 정치로 여야를 떠나 의회를 아우르도록 하겠습니다. 

 

오직 시민을 위한 관점에서 견제와 감시의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소통과 협치를 통해 합리적인 행정파트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현장 중심, 정책 중심의 선진 의정을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여주시 정책, 예산, 행정의 최고 결재권자는 여주시민임을 명심하고, ‘시민에게 힘이 되는 의회, 희망을 주는 의회’를 만드는 일에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잘못할 때는 매서운 질책을, 잘할 때는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시고, 후반기 여주시의회 의정활동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당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4대 여주시의회 후반기 의장 박두형 올림

 

이어 후반기 부의장으로 당선된 박시선(더불어민주당 가) 시의원의 당선 인사 전문이다.

 

인사말에 앞서, 우리 전반기 정병관 의장님, 유필선 부의장님, 경규명 의원님, 박두형 의원님, 진선화 의원님, 이상숙 의원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고맙다는 말씀 올리겠습니다.

존경하는 여주시민 여러분! 동료·선배 의원 여러분과 여주시 공직자 여러분! 그리고 언론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4대 여주시의회 후반기 부의장의 중책을 맡게 된 박시선 의원입니다.

 

먼저, 후반기 의장에 선출되신 박두형 의장님께 축하의 인사를 드리면서, 부의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동료 의원님들의 신뢰와 기대에 부응하도록 부의장으로서의 맡은 바 소임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책임감, 존중심, 배려 그리고 소통과 협치의 원칙을 지키며 의장님을 잘 보필하고, 더욱 선진적이고 민주적이고 열정적인 여주시의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 일조하고자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여주시민의 행복과 여주시의회의 민주적인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며, 부의장으로서의 막중한 소임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동료 의원님들의 넓은 이해와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균형 감각을 잃지 않고 중립적 입장에서 의원님들의 화합과 단결의 구심점이 되며, 집행기관에 대한 엄격하고 합리적인 견제 등 의회가 본연과 사명과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주시의회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동료 의원 여러분과 시민 여러분, 공직자 여러분, 언론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의원님들의 의견, 건의 적극 반영해서 당선되신 박두형 의장님과 함께, 같은, 상하관계가 아닌 동등한 입장에서 동료 의원 여러분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4대 여주시의회 후반기 부의장 박시선 올림.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