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있는 연극, 맛깔나는 연극 제10회 깔깔웃음연극제 개최

가족과 함께 즐기는 야외 코메디 연극축제!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사)경기민예총(이사장 김태현)은 경기민예총이 주최하고 연극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0회 깔깔웃음연극제를 오는 10월 26일(토)일 오전11시부터 오후5시 30분까지 남양주 ‘왕숙천경관광장’에서 개최한다.

 

색깔있는 연극, 맛깔나는 연극을 모토로 어느덧 10년째 펼쳐지는 이 연극제는 국내 유일 코믹연극제를 표방하며 경기도 곳곳에서 활동하는 극단들의 창작공연을 도민들에게 선보여 경기도 극예술을 대중적으로 확산하는데 그 의미를 더한다.

 

이번 연극제는 경기민예총 연극위원회 소속 단체의 레퍼토리 공연으로 의정부 ‘살판협동조합’의 [별별산대놀이], 안산 ‘극단 동네풍경’의 [어느 멋진 날], ‘남양주민예총’의 연희뮤지컬 [해랑과 달지] 이외에 기획공연 [깔깔낭독극]. 초청공연 ‘4.16가족극단 노란리본’의 [연속,극]과 남양주 청소년뮤지컬 ‘극단 날개누리’의 창작뮤지컬 [소리가 닿을 때까지]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획체험 ‘깔깔명랑운동회’와 ‘깔깔놀이부스’를 통해 연극과 관련된 체험과 연극놀이 부스 운영, 소소한 보물찾기 등이 행사장 곳곳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 남녀노소 등 시민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깔깔웃음연극제는 경기도의 예산지원으로 펼쳐지는 도단위 문예진흥사업으로 공연과 체험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https://www.instagram.com/p/DA0-usMSf6l/?igsh=MXIyN241OHFlYXJhOA==)에서 확인 가능하며 031)235-6154~5번으로 문의 또한 가능하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