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선, 화성시의회 7대의장 화성시체육회장 출사표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체육시설과 프로그램 확대
스포츠 복지 실현으로 건강한 스포츠 도시 조성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의 균형 발전을 통한 선순환 시스템 구축
생애주기별 체육프로그램 확충으로 체육 복지도시 구현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박종선 전의장(화성시의회 7대의장)이 “대한민국 체육의 표준 화성!을 외치며, 12월 9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축구경기장에서 제2대 화성시 체육회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누구나 어디서나 스포츠로 내 삶을 바꾸는 체육도시 화성”을 슬로건으로 내건 박종선 전 화성시의장은 출마 선언을 통해 화성시에 맞는 체육회 예산 확보를 추진함으로써 “각 종목 단체는 물론 화성시민 누구나 체감하는 체육 행정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화성시민들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절대적 시기”라고 피력했다.

 

이어 박종선 체육회장 후보의 공약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 화성시민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체육시설과 프로그램 확대

▲ 스포츠 복지 실현으로 건강한 스포츠 도시 화성 조성

▲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의 균형 발전을 통한 화성시 체육회의 선순환 시스템 구축

▲ 화성시민의 생애주기별 체육프로그램 확충으로 체육 복지도시 구현 등이다.

 

이에 박종선 전 시의장은 이 네 가지 공약을 발판삼아 ”앞으로 4년간 화성시 체육회가 대한민국의 모범이 되는 경기도 최고의 체육도시로 만들겠다”며 출마의 포부를 밝혔다.

 

또한 100만 특례시를 준비하는 화성시체육회를 담당할 책임감 있는 리더십을 어필했고 “이제는 화성시체육회를 이끌 때”라며 ‘시행정과 체육행정을 두루 경험한 경륜을 바탕으로 화성시체육회를 혁신해 나갈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특히 화성시민과의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내 삶을 바꾸는 희망화성’을 위해 화성시체육회의 역할을 다하고 건강한 스포츠도시, 대한민국 체육의 표준이 되는 화성시가 되도록 하겠다는 다짐으로 출마 선언을 마무리 했다.

 

한편 박종선 화성시체육회 후보자는 정명근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장후보 당내경선공동선대위원장 및 본선거 공동선대위원장, 7대 화성시의장, 화성시체육회 상임부회장, 화성시 6대, 7대 시의원 등을 역임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