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향남읍 제1회 총회 및 후원인의 밤 개최

선한 영향력으로 따뜻한 향남읍을 만들어가기 위한 노력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주변을 살펴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지난 5일 화성시 향남읍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향남읍 제1회 총회 및 후원인의 밤이 개최됐다.

 

향남읍행정복지센터가 주최하고 향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이광훈 향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오강석 민간위원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및 개인 후원자, 관내 봉사단체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자리에 함께했다.

 

오후 6시부터 시작된 후원인의 밤 행사는 먼저 식전 공연 및 개회식으로 시작해 축사와 표창 수여, 장학증서 전달에 이어 협의체 활동 성과 보고회를 마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저녁 만찬을 즐기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이에 이광훈 향남읍장은 “지역사회의 복지안전망을 촘촘히 유지하고 그늘 없는 따뜻한 향남읍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올 한 해 동안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관심과 사랑을 나눠온 후원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봉사단체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오강석 향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주변을 살피고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함께 살아가는 건강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만들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