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립국악단 기획연주회 어린이 가족 뮤지컬 ‘홍길동 전’ 선보인다

7월 18일(목) ~ 7월 22일(일)까지 매회 오전 11시 나누어 총 4회 공연
어린이 가족뮤지컬 '홍길동 전'으로 더위 한방에 날려보자!!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어린이를 위한 가족 뮤지컬 공연 ‘홍길동 전’이 2024년 7월 18일(목) ~ 7월 21일(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오전 11시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펼쳐진다.

 

성남시립국악단이 기획한 어린이 국악 뮤지컬 '홍길동 전'은 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시립국악단이 주관하는 공연으로 무더운 여름 성남시민들의 더위도 날리고 아울러 우리 국악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르는 이가 없는 ‘홍길동’ 양반 아버지와 노비 출신인 어머니에게서 서자로 태어난 홍길동은 천한 노비의 자식이라는 이유 하나로 뛰어난 성품과 뛰어난 재주를 타고났지만, 많은 이들에게 온갖 멸시를 받으며 자란다.

 

홍길동은 그렇게 집을 떠나 길을 나서고 그때 가난에 겨워 도적이 된 무리를 만나 그들의 두령이 되어 활빈당을 만든다. 활빈당은 악의 무리를 물리치며 백성들을 위한 활약을 하게 되는데···

 

이번 기획공연은 백성들의 왕이라 불리던 홍길동의 서사시를 담아 국악이 가미된 뮤지컬 ‘홍길동 전’으로 다시 풀어낸 공연으로 성남시립국악단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인 한 진 감독의 지휘와 김형석, 정연경 상임 단원이 가천대학교 전문 배우들과 함께 열연한다.

 

특히, 가천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이재성 교수 연출,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영화연기과 이영재 교수의 마술, 가천대학교 품새단 ‘용오름’ 출연으로 코믹과 액션은 물론 성남시립국악단의 맛깔나는 연주는 어린이들이 국악에 쉽게 접근하고 이해하며 관람할 수 있는 공연으로 마련됐다.

 

한편, 공연 관련 티켓은 전 좌석 일만 원(10.000)으로 24개월 이상이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성남시립국악단 (031) 729-4810 또는 (www.art.seongnam.go.kr)로 가능하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