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문화원, ㈜오스방음자재 화성시 문화발전 위한 기부금 전해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화성시 관내 기업인 ㈜오스방음자재가 지난 18일 화성문화원 문화사업 발전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300만 원을 기부해 눈길을 끌었다.

 

㈜오스방음자재는 KS친환경방음자재를 생산, 판매, 공사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한 기업으로 수익금 일부를 소외된 계층 및 어려운 이웃과도 함께 나누고 있는 사회적인 기업이다.

 

이번 화성문화원에 전달한 기부금은 시민과 동행하는 문화원이 화성 지역 고유문화의 개발, 보급, 보존 및 전승과 인문학 교육의 산실로 발전하기를 바라는 뜻을 모아 전달되었다.

 

화성문화원 유지선 원장은 “어려운 시기에 기부금을 전해주신 ㈜오스방음자재 장봉균 대표님과 임직원분들게 감사드립니다. 100만 화성시민의 문화지수 향상과 문화나눔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습니다"라며 가사를 표했다.

 

한편, 오는 8월에 문화학교 수업이 개강하며, 9월에는 문화대학 개강을 앞에 두고 있는 화성문화원은 다양한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화성시민들에게 문화 체험과 평생 학습의 기회 등을 문화학교를 통해 마련한다. 또한 시민들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체계적인 지역 연계 교양과정인 화성문화대학 프로그램도 제공하며, 시민의 지역사회 참여 확대와 지역사회 발전 기여의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