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투스, 안전한 일상을 위한 비말차단 마스크 ‘아에르 하프 AD마스크’ 출시

더욱 얇아진 AirMB 필터로 한층 더 편안한 호흡, 초경량 무게와 UV차단효과까지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를 전개하는 씨앤투스(대표 하춘욱)가 호흡이 편안하고 착용감이 가벼운 ‘아에르 하프 AD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필터 전문가 씨앤투스의 기술력이 담긴 비말차단 마스크다. AirMB필터를 적용한 3겹 레이어가 비말을 통한 각종 세균이나 감염원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아에르 스탠다드 KF94 제품 대비 70% 더 편안한 호흡을 선사하며 스탠다드 제품 대비 1.6g 줄어든 3g 초경량으로 더운 날씨에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UV차단 효과도 갖춰 야외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코티티(KOTITI)시험연구원 안전기준검사에서 인증기준을 넘어선 월등한 성능을 보였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완료했다.

 

‘아에르 하프 AD 마스크’는 아에르만의 시그니처 라인을 유지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것은 물론 페이스라인에 맞춘 새부리형 디자인이 자연스러운 핏을 완성해준다. 코와 닿는 부분에는 부드러우면서도 밀착력이 높은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김서림을 방지하며 귀 부분은 신축성 있는 이어밴드를 적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10개입으로 판매됐던 기존의 아에르 마스크 제품과 달리 25개입 구성으로 더욱 합리적이고 실용적이다.

 

아에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필터 전문가 아에르만의 독보적인 필터 기술력이 집약된 비말차단 마스크”라며 “가볍고 숨쉬기 편한 아에르 하프 AD 마스크와 함께 무더운 날씨에도 한층 쾌적하고 안전한 야외활동을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아에르 하프 AD 마스크는 아에르 공식몰 ‘더아에르’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