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투스, 2023 국제안전보건전시회 참가…라이프케어 솔루션 선보인다

국제안전보건전시회(KISS 2023) 참가, 방진 마스크, 바이러스케어, 필터 샤워기 등 전시
3일 오후 2시 씨앤투스 ‘아에르’ 후원 프로골퍼 이예원 사인회 진행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라이프케어 솔루션 디자인 브랜드 ‘아에르(Aer)’를 전개하는 씨앤투스(대표 하춘욱)가 오는 7월 3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23 국제안전보건전시회(Korea International Safety & Health Show, KISS 2023)'에 참가한다.

 

올해 40회를 맞는 국제안전보건전시회는 안전보건공단이 주최하고 안전보호구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 안전보건 분야의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다.

 

씨앤투스는 세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집진필터 원천기술과 원단에서 완제품까지 자체 생산 가능한 시스템을 갖췄다. 이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프리미엄 마스크와 자동차 에어컨 필터,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수전, 깨끗하고 안전한 공기를 위한 바이러스케어 등 고객의 일상을 케어하는 라이프케어 솔루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씨앤투스는 아에르 방진 마스크, 아에르 바이러스케어, 아에르 필터 샤워기 등의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아에르 방진 마스크는 산업현장 및 일상생활에 쓰는 마스크로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완성한 고효율 여과 집진필터 MB(Melt Blown) 원단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전 제품 국내생산으로 더 안전하고 편안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씨앤투스는 오는 하반기 기능성을 강조한 다수의 방진 마스크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아에르 Q2 마스크, QX2 마스크 및 반면형 직결식 마스크 등 신제품 방진 마스크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아에르 Q2 마스크와 QX2 마스크는 기존 안면부 여과식 마스크 대비 넓은 호흡 공간을 확보해 더욱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고 외관 융착 라인 설계로 김서림은 줄였다. 탄성 밀착 재료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한 사용감으로 산업현장뿐 아니라 일상생활 중 먼지가 많이 발생하는 상황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아에르 반면형 직결식 마스크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넓은 시야를 확보하고 흡기와 배기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출시한 아에르 바이러스케어는 30여 년간 필터 연구 개발에 주력해온 씨앤투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헤파급 고효율 필터부터 UV-C LED, 광촉매 필터까지 총 3단계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이 강력한 공기 살균 및 청정 기능을 제공한다. 공기 중 부유바이러스를 99.9%, 부유세균을 98.2% 저감해 한층 쾌적하고 안전한 공기를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수질 관리를 위한 필터 샤워기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서는 아에르(Aer)가 후원하는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이예원 프로(KB금융그룹) 팬 사인회도 열린다. 팬 사인회는 전시 첫 날인 3일 오후 2시부터 씨앤투스 전시관에서 진행된다. 프로 2년차 신예인 이예원 프로는 지난해 말 아에르와 후원 계약을 맺고 4월 KLPGA투어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대회에서 상의 우측 카라에 아에르 브랜드 로고를 부착한 골프웨어를 입고 출전해 생애 첫 우승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다.

 

씨앤투스는 전시관 방문 고객 및 이예원 프로 팬 사인회 참여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볼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를 열고 아에르 제품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회는 국제안전보건전시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씨앤투스 관계자는 “이번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서 아에르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신제품과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아에르는 독보적인 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안전한 일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