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너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특화사업 추진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화성시(병점동)가 중.고등학교 신입생 방한물품 지원 사업인‘너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특화사업을 추진했다.

 

29일 금요일 오전에 병점2동에서 진행한 이번 지원 행사는 관내 저소득층 중·고등학교 신입생 20명(08년생, 11년생)에게 동절기 방한물품(패딩) 지원을 통해 가계지출 부담을 덜어주고 아울러 입학을 준비하는 청소년들의 자신감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개개인이 선호하는 패딩을 선정하고 대상자의 사이즈, 색상 등을 꼼꼼히 확인하고 구매한 후 청소년들에게 전달해 따뜻한 의미를 같이 전하는 자리가 됐다.

 

이에 조윤호 병점2동장은 “저소득 취약계층 청소년들이 위축된 마음으로 새 학기를 시작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라며, “이번 방한 물품 지원으로 저소득 취약계층 청소년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새로운 학기를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근종 병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이 이번 지원으로 더욱 힘차게 신학기를 준비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사업을 준비했다”라며, “고물가로 힘 들어 하는 소외계층이 많은 만큼 소외계층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통해 꼭 필요한 사업을 계속 발굴해 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