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추진' 화성FC, ‘민관합동 프로추진 위원회’ 시민위원 모집

시민위원은 프로추진을 진행하는 화성FC의 앞으로의 일정에 큰 역할을 담당
화성시민이면, 누구나 모두가 지원 가능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프로 진출을 준비하는 화성FC가 시민들에게 프로추진 분위기 조성을 위한 민간합동 프로추진 위원회 시민위원을 모집한다.

 

화성은 이번 달 29일(목)까지 화성FC 공식 홈페이지와 지원서 신청을 통해 백만화성 시민 모두가 지원할 수 있는 민관합동 프로추진 위원회 시민위원을 모집하는데 모집된 시민위원은 지역 내 프로추진 분위기 조성을 위한 분과별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화성이 프로 추진을 위해 조직 중인 민관합동 프로추진 위원회는 전문위원과 시민위원으로 나눠서 모집되며, 전문위원은 화성시를 대표하는 여러 방면의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시민위원은 화성시민 누구나 모두가 지원할 수 있고 읍면동 추천, 홈페이지 공개모집과 기타 추천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전문위원보다 시민위원 비중이 높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시민위원은 서류 검토 후 선발 여부가 최종 확정될 예정이며, 선발된 화성시민에게는 다음 달에 열릴 예정인 민관합동 프로추진 위원회 발족식 참여 및 위원회 회의에 참석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고 특히 모든 위원에게는 임명장이 수여된다.

 

이기원 화성FC 대표이사는 “시민위원은 프로추진을 진행하는 화성FC의 앞으로의 일정에 큰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화성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피력했다.

 

한편, 화성FC는 백만화성 붐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프로젝트는 연간으로 진행되며, 민관합동 프로추진 위원회, 주민 설명회 및 세미나 개최, 유소년 팬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유소년 및 외국인 축구대회 개최, ESG 경영강화를 위한 지역 활동 등을 통해 좀 더 구체적으로 프로추진에 대한 시민 공감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