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순 예비후보 “M 버스 노선 정비해 아이파크 캐슬 앞 정류장을 꼭 만들겠다”

M버스 노선 관련 수원 영통과 신동 불편 사항 없애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수원 망포동 주변 지역은 2017년부터 힐스테이트 영통 (2140세대), 반정·영통아이파크캐슬1~5단지(5973세대), 영통롯데캐슬엘클래스1~2단지(1251세대) 등 대단지 아파트들이 순차적으로 입주를 시작했다.

 

하지만 기존 신동 지구( 신동 래미안 1330세대)와 망포 지구는 주거 밀집 지역인데도 서울 강남이나 서울역으로 가는 M 버스가 없어 주민들의 M 버스 신설 민원이 많았던 곳이다.

 

현재 수원시를 관통하거나 경유하는 M 버스는 M5443(예약)까지 포함하여 총 6개 노선이 있다. 현재 망포 지구와 신동 지구에 가장 가까운 버스 노선은 M5107 버스와 M5342가 있다.

 

M5107은 경희대 차고지를 출발하여 영통 살구 골 서광 아파트를 거처 서울시청으로 빠지는 노선이고 M5342는 수원 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하여 수원 아이파크시티·선일초교를 거처 남수원중학교 경유해 잠실 광역환승센터가 종점인 노선이다.

 

수원 아이파크 캐슬 입주민 A 씨는 " 현재 덕영대로망포역과 선일초 사이에는 M 버스가 다니지 않아 수만 세대의 입주민들이 M 버스를 타기 위해 버스 환승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요. 영통 아이파크 캐슬 주민들은 30-40대가 많아 서울로 출퇴근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M 버스 정류장이 없으니 너무 불편해요" 하며 하소연했다. 이어서 A 씨는 " 그동안 정치인들이 아이파크캐슬에는신경을 안 써 주시는 거 같아요. 아이파크 캐슬에는 아무도 찾아오지 않는 거 같아요. 요즘 국회의원 선거를 한다는데 신경 좀 써주시면 좋겠어요"라며 정치권의 각성을 촉구했다.

 

이에 박재순 수원무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 제가 22대 총선에서 국회의원에 당선되면 M 버스 노선 정비를 하여 아이파크 캐슬 앞 정류장을 꼭 만들어 주겠습니다. 제가 힐스테이트 영통이나 반정·영통아이파크캐슬 입주민들과 접촉을 늘리고 소통하려고 이번 선거 캠프도 망포동 (디지털엠파이어)으로 옮겼습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언제든 찾아오시고 전화 주십시오. 영통구 권선구민들의 쓴소리도 달게 듣고 실천하고 행동하는 박재순이 되겠습니다"라며 굳은 의지를 밝혔다.

 

박재순 수원무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국회의원 세비전액 사회환원, 흉악범형량 상한 하한 상향 조정,영통구 망포동 반도체 통합행정청 신설 유치등 공약을 하고 있다.

 

또한 아주대 경영 대학원졸업 (석사) 했으며, 경기도 공직자 아너소사이어티 1호(1억 이상 기부) 타이틀을가지고 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