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개최

“반드시 4·10 총선에서 승리하여 화성시의 미래와 대한민국의 명운을 구하겠다”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가 금일 오후 2시 화성시 향남읍 중앙빌딩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4·10 총선 체제 출범을 알렸다.

 

이번 개소식에는 정창현, 강성구, 원유철 전 국회의원, 김진옥 국민의힘 상임고문단장, 최지용, 홍진환 전 화성시의회 의장, 신희진 영암문화재단 이사장 및 지지자 500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또한, 국민의힘 화성시 지역 후보자인 화성시을 한정민 국회의원 후보, 경기도의회 7선거구 김기종 후보, 화성시의회 가선거구 박연숙 후보도 참석하여 개소식을 축하했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정창현 전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홍형선 후보와 맺은 인연을 강조하며, “하나된 선거 승리를 거두자”는 격려의 말을 전했다. 또한, 강성구 전 국회의원도 축하의 말을 건넸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개소식뿐만 아니라, 화성시갑 지역 국민의힘 4·10 총선 승리를 위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도 함께 개최되었다. 홍형선 후보는 국민의힘 화성시갑 공동선거대책위원회 위원장으로 최지용 전 경기도의원, 최웅진 전 화성시의원, 우호철 전 화성문화원장을 위촉했다.

 

홍형선 후보는 이번 개소식에서 “진짜가 나타났다, 봄이 오면 화성이 새롭게 시작합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이번 선거에 임하는 포부를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직접 발표하였고 “4·10 총선을 반드시 승리하여 화성시의 미래와 대한민국의 명운을 구하겠다”라며, 이번 4·10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는 경기도 화성군 서신면에서 태어나 13회 입법고시에 합격해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국회사무처, 국회도서관, 각 상임위에 근무하면서 기획조정실장을 역임했고 지난 2022년 7월 차관급인 국회사무처 사무차장으로 발탁되었다.

 

2023년 7월 국민의힘 당적으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화성시 갑 지역구에 출마하기 위해 국회사무처 사무차장직을 사임한 후 화성시갑 후보로 출마했으며, 국민의힘은 2.21(수) 홍형선 후보를 화성시갑에 단수공천을 내렸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