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양평 김선교 국회의원 후보 10시간 거리유세 양평 군민들과 소통

“양평군 청운면 군민들의 염원 저 김선교가 한다면 이룰 수 있다”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여주·양평 국민의힘 김선교 후보가 양평군 강상파출소, 단월면 일원 마을, 청운면 일원 마을, 군민회관 사거리에서 거리유세를 통해 시민들과 소통했다.

 

약 10시간이 넘는 거리유세에 시민들은 김선교! 김선교! 를 외치며, 그의 열정을 환호로 맞이했고 그런 시민들에게 답하듯 김 후보는 “공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했다.

 

김선교 후보는 청운면 거리유세에서 “제가 군수 시절부터 청운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며, “청운은 농촌개발 사업과 함께 간판 정비와 보도블록 교체 그리고 도시계획 도로 등 하나하나 차근차근 진행을 이어가는 지역이며, 이제 그 성과가 발휘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청운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벼농사는 물론 특화작물이 풍부한 지역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았다. 인삼재배 농가 지원 그리고 당도 높은 친환경 양평 수박 직거래 시스템 구축 등에도 노력해 왔다”라며, “청운 농협과 함께 친환경 농업에 기반을 두고 주민의 소득 증대를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용문에서 홍천까지 광역 철도 예비타당성 통과에 대해 “홍천군 인구가 적어 수지 분석이 맞지 않아 쉽지 않다고 하지만, 저 김선교가 국회로 가 홍천군 당선자와 함께 인구 유입을 위해 머리를 맞댈 것이며, 전진선 군수와 집권 여당의 도의원, 시의원들과 또 함께하면, 분명히 가능하다”라며, “복지 시설은 물론 개발 제한 문제도 해결해 청운 면민이 더욱 행복한 삶을 도모하겠다. 그 바람을 이루겠다”라고 자신했다.

 

김선교 후보는 끝으로 “일머리를 알고, 일해본 경험이 있고, 바라볼 줄 알고, 그런 것을 챙길 줄 아는 사람이 바로 양평 65년 김선교”라며, 한표 한표 소중한 투표에 성실히 임해 주실 것을 당부드렸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