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여름방학 특별행사 ‘여름소풍’ 개최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화성시가 7.26.(화) ~8.28(일)까지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에서 여름방학 특별행사 ‘여름소풍’을 진행 한다고 전했다.

 

화성시 어린이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여름소풍’은 여름방학특별전 ‘새활용 바다’(7.26~8.28, 자율참여 및 무료 관람)로 버려진 생활용품으로 만든 작품 관람 및 업사이클링 체험한다.

 

이어 여름방학심화교육 ‘픽셀로 잇다’(8.9~8.12, 사전 신청필요 및 유료)는 태블릿PC를 이용해 픽셀아트, 웹툰, 홀로그램 제작을 한다.

 

이어서 여름방학축제 ‘한여름의 탐험가’(8.12~8.15, 예약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놀이 체험)는 나무 말타기 경주, 장애물 피하기 게임 등을 진행 한다.

 

마지막으로 여름방학특별공연 ‘피아니스트와 떠나는 스토리텔링 동물의 사육제’(8.18~8.21,) 영유아 대상 클래식 공연으로 예약은 해야 하며, 유료로 진행 된다.

 

이벤트로는 여름소풍 프로그램 참가 인증 시 선물을 증정 한다고 하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참가신청은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childrenjob.hscity.go.kr/)로 하면 된다.

 

이에 대해 최정윤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장은 “무더운 여름, 가까운 어린이문화센터에서 더위도 식히고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경기도를 사랑하는 이런뉴스 언제나 진실한 뉴스만 보도합니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