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화성시갑 기호 2번 홍형선 후보, 공약선거·화합선거로 시민들의 마음 움직여

철저한 공약 선거로 유세 기간 내내 시민들 호평받아
통합과 화합의 피날레 유세 선보일 예정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공식선거운동 마지막날, 화성시갑에 심상치 않은 홍형선 바람이 일고 있다.

 

홍형선 후보는 선거기간 내내 철저하게 인물중심, 공약중심의 선거운동으로 화성시갑에 선거운동의 모범이 되고 있다는 입소문을 타면서 중도층의 표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민주당 소속이었던 서철모 전)화성시장 및 민주당 지지자들도 홍형선 후보를 공개 지지선언하고 연일 지원 유세를 펼치면서 화성시갑에 색깔 경쟁을 없애고 포용과 화합의 선거를 펼치고 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홍형선 후보는 “시민들이 극단으로 치닫고 있는 정쟁 선거에 피로감이 상당하다”고 하며 “화성시갑에서부터 포용과 상생의 정치를 선보여 대한민국의 모범이 되는 도시로 만들겠다”고 각오를 비쳤다.

 

홍형선 후보의 마지막 피날레 유세는 9일(화) 오후 7시 새솔동에서 진행하며 모두가 한마음으로 화성시갑의 발전을 이루어내자는 의미로 통합과 화합의 의미를 담아 홍형선 후보 가족, 서철모 전)화성시장, 일반시민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유세차에 올라 지원 유세를 펼칠 예정이다.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는 서신면에서 태어나 13회 입법고시에 합격해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국회사무처, 국회도서관, 각 상임위에 근무하면서 기획조정실장을 역임했고 지난 2022년 7월 차관급인 국회사무처 사무차장으로 발탁되었다.

 

2023년 7월 국민의힘 당적으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화성시 갑 지역구에 출마하기 위해 사임한 후 화성시갑 후보로 출마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