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4 파주 막바지 준비 박차

道장애인체육대회 2차 대표자회의 개최
17개 종목 대진추첨 및 타임테이블 확정
개회식 및 경기운영 등 최종 안내 진행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경기도장애인체육회(회장 김동연) 주재로 지난 3월 29일 임진각 DMZ생태관광지원센터에서 시군장애인체육회 및 경기단체 등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4 파주’ 2차 대표자 회의가 진행됐다.

 

이번 회의는 개최지(파주시)의 추진사항 보고 및 개회식 추진계획과 경기 운영, 공지 사항 및 종목별 대진 추첨 등이 진행됐다.

 

특히, 대회 개최 전 마지막 대표자 회의인 만큼 시군선수단의 궁금증과 요청사항에 대한 질의응답이 진행됐으며, 질의로는 선수단의 주차장 이용 시 협조 사항과 개회식 당일 휠체어 이용자 이동의 어려움 등에 대한 질의가 주를 이은 가운데 파주시 김태환 도민체전 TF팀장은 “선수단의 어려움이 없도록 준비할 예정이며, 문의드린 내용에 대해서는 자료를 통해 안내하겠다”고 답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대회 운영팀은 “개회식이 임진각에서 진행되는 만큼 미아 방지 및 비상 연락망 등 시군선수단 안전관리 대비”를 요청하면서 “성공적인 대회가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4 파주는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파주시 일원에서 진행되며, 31개 시군 4,942명(선수 2,262명, 임원 및 보호자 2,680명)이 게이트볼 등 17개 종목에 참가한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