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첫 KLPGA 키즈 골프 캠프, ‘두산건설 위브 챔피언십’에서 성료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2024년도 KLPGA 키즈 골프 캠프’의 1차 캠프를 ‘두산건설 위브(We’ve) 챔피언십’에서 성료했다고 밝혔다.

 

유소년 골프 저변 확대와 골프 대중화를 위해 2015년부터 운영해 온 ‘KLPGA 키즈 골프 캠프’는 권역 별로 총 여덟 차례 진행되며 올해부터는 여학생을 우선으로 하여 서른 명씩 선착순 모집한다.

 

2024년도 첫 키즈 골프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은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골프 체험 등을 통해 골프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누렸다. 또한 골프 관람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에티켓 보드’를 만들고 ‘두산건설 위브 챔피언십’을 직접 참관하며 갤러리 체험을 하는 등 골프와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KLPGA는 “유소년들이 골프에 친숙함을 느끼고 골프 선수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키즈 골프 캠프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유소년들이 이번 경험을 발판 삼아 한국 골프를 이끌어 나갈 기둥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LPGA는 골프 유망주 발굴 및 유소년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KLPGA 회장배 여자아마골프선수권 대회’, ‘KLPGA-삼천리 투게더 꿈나무 대회’ 등 각종 유소년 대회 개최는 물론, 유소년 골프 멘토링, 골프 환경조성 프로젝트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