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복지재단, “2023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로 관내 사회공헌 기업 유공자 포상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는 기부를 통해‘따듯한 동행’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자리이다”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화성시복지재단(대표이사 고원준)은 2023년 기부를 통해 지역복지 발전에 기여한 관내 기업을 대상으로 표창과 감사패를 수여하는“2023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5일 롤링힐스 호텔 2F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화성시복지재단,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화성상공회의소 공동주관으로 사회공헌에 참여한 관내 기업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4월부터 올해 9월까지 누적 기부금을 기준으로 ▲화성시장상, 화성시의회의장상, ESG 나눔기업패 3개 부분에 ▲넥스틴 등 관내 34개 기업에 표창 및 감사패를 수여했다.

 

아울러 이날 행사는 유공자 포상외에도 화성시 모금사업 홍보대사로 유명프로골퍼 최나연 선수를 위촉하였으며, 나눔상생위원회 위촉식,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고액 기부자 기탁식이 진행되었으며, 관내 기업 및 사회복지시설 관계자 200여명이 함께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화성시사회복지재단 고원준 대표는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는 기부를 통해‘따듯한 동행’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자리이다”며 “앞으로도 기부 문화가 더욱 확산되어 온기와 나눔으로 따듯한 화성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