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이하 ‘경기남부지부’)는 2025년 3월 21일(금)에 경기남부지부 회의실에서 더함+대학생위원회 신규 법무보호위원들과 함께 3월 월례회의를 실시했다.
더함+대학생위원회는 법무보호사업을 홍보하고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보호대상자 가정 자녀를 대상으로 개별 학습 지도 봉사활동을 하는 등 적극적으로 학업지원 멘토링을 수행하고 있다.
이날 더함+대학생위원회 3월 월례회의 행사에서 더함+대학생위원회 이정효 회장 등 대학생 법무보호위원 20명은 사랑더함 학업지원 멘토링 프로그램 활동과 1년 연간 사업으로 추진할 프로그램 및 콘텐츠 제작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경기남부지부는 더함+대학생위원회 3월 월례회의 후 직원 및 자원봉사자 상호존중 및 배려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상호존중의 날 기념 캠페인도 진행했는데 대학생위원회와 함께 상호존중의 날을 기념하면서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직원과 자원봉사자 간의 만남을 통해 서로 따뜻한 말을 건네는 시간을 함께했다.
올해 취임한 더함+대학생위원회 이정효 회장은 “2025년에도 사랑더함 프로그램인 학업지원 멘토링 활동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보호대상자 가정을 위한 봉사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라며 “상호존중의 날 기념 캠페인을 통해 직원과 자원봉사자 간 상호존중의 중요성을 다지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 더함+대학생위원회 신규 법무보호위원들과 함께 재범방지를 위한 법무보호사업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