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호현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입시상담회 격려방문

화성시 고등학교 학부모와 재학생 대상 입시상담 재능기부 현장을
격려차 방문하여 꿈과 희망을 위한 노력을 해달라 응원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석호현 국민의힘 화성시병 당협위원장은 5월 20일 화성시 안녕동에 위치한 화성시 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관내거주 중.고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나의선택, 나의미래”라는 주제로 진행된 입시상담회장을 격려차 방문했다.

 

이날 행사는 사임당학부모 모임(홍도연外6인) 주관으로 화성시 관내 고등학교 5개소(봉담고, 와우고, 하길고, 홍익디자인고, 삼괴고) 1,2학년 과 중학교1개소 (동화중) 3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향후 상급반 진학을 위한 맞춤 상담을 통해 각자의 진로탐색과 입시준비가 이루어졌으며 상담은 재능기부를 통해 진행됐다.

 

입시상담은 SAM'S(샘) 교육컨설팅 박덕환 원장, 강남 대치동 세정 입시연구소 및 대학교 입학사정관인 이승우, 강동성 연구소장이 맡아 진행했다.

 

석호현 국민의힘 당협위원장은 “나를 위한 현명한 선택이, 나를 위한 미래가 되는 것”이라며 “이번 입시상담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입시부담이 다소나마 해소되기를 바란다”며 격려했다.

 

행사를 주관한 사임당학부모 모임은 “상담을 통해 아이들의 진로탐색과 향후 입시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향후에도 이러한 재능기부를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혜택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날 격려방문에는 오문섭 화성시의회부의장, 박진섭, 김미영, 명미정 국민의힘 소속 화성시의원들도 함께 방문해 학부모들로부터 학교관련 민원사항들에 대한 청취도 함께 진행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