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교 여주.양평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제는 후보로서 메시지 전해

"여주시민과 양평군민을 위한 민생정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데 있어 이미 많은 준비가 되어있다”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여주 양평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였던 김선교 전 의원이 최종 공천을 받아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로 확정됐다.

 

김선교 후보는 "다시 여주시민과 양평군민을 위한 민생정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데 있어 이미 많은 준비가 됐다”라며, 그동안 성원해 준 모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5일 오후 김선교 후보는 여주시민과 양평군민, 그리고 지지자들에게 결연한 의지와 감사를 전하고자 메시지를 보내왔다.

 

다음은 김선교 후보의 메시지 전문이다.

 

존경하는 여주시민.양평군민

그리고 저의 든든한 후원자이신 국민의힘 여주.양평 당원 여러분!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국민의힘 여주.양평 국회의원 후보로 저! 김선교가 최종 공천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그 동안 경선 과정에서 최선을 다해 경쟁해 주신 이만희, 원경희, 박광석, 이태규 예비후보에게도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 모든 과정이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의 승리, 여주.양평의 발전을 위한 과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여주.양평의 미래와 총선의 압도적 승리를 위하여 힘을 모아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저! 김선교 한번 맺은 인연은 절대 소홀히 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약속! 잘 지키겠습니다.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서 역시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하시도록 여주와 양평을 혁신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윤석열 정부의 승리를 위하여, 총선에서의 압도적 승리로 보답할 수 있게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다시 한번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제 행복도시 여주와 매력도시 양평의 발전을 위하여 저! 김선교 다시 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