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심홍순 의원,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의정대상 수상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심홍순 의원(국민의힘, 고양11)이 성실하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경기교육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증진에 기여한 위원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교육행정위원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심홍순 의원은 제11대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고교학점제 정착을 위한 정책 방안 마련, 등하교 학생 보행 안전 및 교육시설 안전 유지·관리 내실화 기반 구축, 특성화고교 취업률 증가를 위한 심도 있는 지원사업 추진을 주문하는 등 안전하고 혁신적인 미래형 경기교육 발전을 위해 힘써 왔다.

 

또한 심 의원은 '경기도교육청 개교 100주년 기념사업 지원 조례'를 제정하여 학교의 역사와 전통 계승을 도모하고, 재학생 및 졸업생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기념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지원 규정을 마련했고, 지난 2월 교육부로부터 선정된 고양특례시 교육발전특구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의정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심홍순 의원은 “교육행정위원으로서의 의정활동에 부족함이 많았음에도 의정대상을 주신 김미리 위원장님과 동료 위원분들게 감사하다”라면서, “앞으로 남은 임기 동안 경기교육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적 영역에서 도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위해 일분일초 낭비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