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크린(주), 화성시 취약계층을 위한 백미 1,500포 기탁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화성시사회복지재단은 부경크린(주)(대표이사 정규홍)과 2,200만원 상당의 백미(4kg) 1,500포 지원을 위한 기탁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부경크린(주)는 향남읍에 위치한 폐기물 수집 및 운반업 전문업체로, 특히 정규홍 대표는 누적 자원봉사 시간만 1만여 시간 이상으로 이‧미용, 집수리, 급식, 환경미화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지역사회를 위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이날 참석한 정규홍 부경크린(주) 대표는 당일 오전에도 관내 사회복지시설에서 밥차 자원봉사를 마치고 기탁식에 참석하여 “명절을 맞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분들이 배불리 식사할 수 있도록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에 고원준 화성시사회복지재단 대표이사는 “그동안 고향인 화성시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헌신적으로 봉사와 나눔에 앞장서주신 정규홍 대표님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를 표하며, 풍성한 추석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 이웃에게 신속히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백미(4kg) 1,500포는 사회복지시설 4개소, 29개소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