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전직 의원들 '이수진' 지지 선언

마선식, 선창선, 최미경 등 前 시의원들 지지선언
이수진 "성남 중원의 마음이 하나로 모이고 있는 것"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3선을 지낸 마선식 전 성남시의원과 함께 선창선, 최미경 전 성남시의회 의원들이 이수진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를 찾아와 "지난 4년간 초선의원으로 활동하며 민주당 원내대변인과 환경노동위원회 간사로 중앙에서 인정받은 실력 있는 후보”라며 "이수진 예비후보는 할 일 많은 중원구에 꼭 필요한 적임자”라며 지지를 표명했다.

 

이들은 "성남 중원은 이재명 대표를 키운 정치적 고향으로 절대 국민의힘에 빼앗길 수 없는 지역으로 당원과 주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사람이 민주당 후보가 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이수진 예비후보는 “어려운 결단을 해주신 마선식, 선창선, 최미경 전 시의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당원들과 주민들의 힘이 한 곳으로 모이는 것을 현장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며 피부로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4년 동안 경험한 실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할 일 많은 성남 중원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 라며 “이재명 대표의 정치적 고향인 성남 중원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이수진에게 힘을 하나로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경선은 오는 3월 4일(월)부터 6일까지 3일간 ARS 전화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경기도를 사랑하는 이런뉴스 언제나 진실한 뉴스만 보도합니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