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하라! 겸손하라! 박재순 국회의원 후보 국민의힘 수원무 공천 확정

9일 국민의힘 공전관리위원회, 수원시 무 지역 경선결과 "박재순 후보 승리, 공천확정" 발표
박재순 후보, "지역 주민들과 당원들의 잃어버린 12년 심판하라는 준엄한 명령, 반드시 승리해
지역 숙원사업 해결할 것"
경선 참여한 김원재 예비후보에 “공정한 경선과정에 감사와 위로 전하며, 우리 국민의힘 당의 유능한
청년 인재, 총선 승리 위해 함께 뛰자”

박재순 국회의원 후보 국민의힘 수원시 무 공천확정, "지역민의 잃어버린 12년 심판하라는 준엄한 명령, 반드시 승리해 지역 숙원사업 해결할 것"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박재순 국회의원 후보가 9일 국민의힘 경선을 통해 수원시 무 지역에 공천이 확정됐다.

 

박재순 후보는 먼저 국민의힘의 수원 탈환에 앞장 설 수 있도록 지지해 준 모든 분들과 공정한 경선을 위해 애쓰신 공천관리위원회에 감사를 전했다.

 

박 후보는 “지방선거의 승기를 이어 오는 총선에서도 함께 이겨본 시, 도의원들과 당원들이 모두 합심해 수원판을 뒤흔드는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필승 의지를 내비쳤다.

 

이어 “상대를 너무도 잘 아는 저를 택하신 의미를 잘 알고 있다”며, "이는 지역 주민들과 당원들의 잃어버린 12년 심판하라는 준엄한 명령이다. 반드시 승리해 지역 숙원사업을 해결해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박재순 수원시 무 국민의힘 후보는 “경선에 참여한 김원재 예비후보는 우리 국민의힘 당의 유능한 청년 인재”라며, “공정한 경선과정에 감사와 함께 위로를 전하며, 총선 승리를 위해 함께 뛰자”고 요청했다.

 

한편, 박재순 후보는 원외 전 당협위원장으로서 지난 지방선거에서 이겨본 기세를 바탕으로 경선 승리 뿐만 아니라 본선거에서도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으며, 박 후보 측은 본격적인 국회의원 선거를 위해 모든 준비가 완료된 점을 강조한 뒤 곧바로 본선 체재로 돌입한다고 밝혔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