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보호공단 경기남부지부, 취업지원위원회 설 명절 위문물품 전달식 실시

동원참치세트 26세트를 지부에 전달하며 기쁨을 함께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는 1월 21일(화) 경기남부지부 회의실에서 보호대상자 자립 지원을 위한 설 명절맞이 취업지원위원회(회장 김남정) 위문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경기남부지부 양성식 지부장 및 직원, 취업지원위원회 김남정 회장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보호대상자 부식 지원을 위해 동원참치세트 26세트를 지부에 전달하며 기쁨을 함께했다. 

 

경기남부지부 취업지원위원회는 보호대상자를 위한 후원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허그일자리 지원 대상자 고용을 위한 취업지원 활동뿐만 아니라 매년 명절마다 정기적으로 기부물품을 지원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도 어김없이 설 명절 위문물품 지원을 통해 보호대상자 자립과 법무보호사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취업지원위원회 김남정 회장은 “이번 명절 기부물품 전달식을 통해 숙식대상자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고 보호대상자를 위한 허그일자리 고용 지원을 통해 많은 보호대상자들이 취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경기남부지부 양성식 지부장은 “보호대상자 자립을 위해 지부에 직접 방문하여 부식을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전달받은 물품은 부식이 필요한 보호대상자들에게 지원하여 보호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