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월드스타문화대상 양평군의회 윤순옥 의장 지역의회 활동공헌대상 수상!

"양평군민 가까이 다가가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의장으로서 한 걸음 더 정진할 것"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은 지난 23일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진행된 “2024 월드스타 문화대상”에서 ‘2024 지역의회 활동공헌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월드스타 문화대상”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와 언론인연합협의회, 시네마서울이 주최/주관하여 대한민국 문화, 예술, 교육, 뷰티, 패션, 헬스, 정치, 경제 등 각 산업 분야 발전에 이바지함은 물론, 지역사회와 타인을 위해 헌신해 온 아름다운 문화예술인들을 발굴해 공로를 치하하고 순수한 언론인 연합으로 아름다운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널리 알려 예술과 함께 즐기며 화합하는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윤순옥 의장은 11개 부문 중 ‘의정, 외교의회, 안보, 문화교류, 영어부문에서 지역의회 활동 공헌을 인정받아 해당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아 눈길을 끌었다.

 

윤순옥 의장은 “부족함이 많음에도 항상 믿고 성원해주시는 군민들 덕분에 뜻깊은 상을 받게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영광스러운 상을 받아 매우 기쁘고, 군민 곁에 더 가까이 다가가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함께 고민하며 양평군의회 의장으로서 한 걸음 더 정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윤순옥 의장은 2018년 양평군의회 제8대 의원을 시작으로 2022년 양평군의회 제9대 군의원 선거에서 당선되며 재선의원으로서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되어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